폰테크를 통한 재테크는 초기 투자 비용을 절감하고, 중고 판매 가격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스마트폰의 모델과 사양, 상태, 시장 수요와 공급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가격에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폰테크를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테크 중에서도 비대면 폰테크는 온라인 상에서 가장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말기 유통구조에 따라 단말기 편취에 대해 판례변경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면, 개통수수료 편취부분에 대해서도 기존의 판례와는 판단이 달라질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폰테크는 스마트폰을 통해 가치를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모든 활동을 의미합니다.
여러분들이 넘긴 휴대폰이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보이스피싱이나 대포폰 등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할 경우엔 다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상에서 폰테크 대출을 한다고 나와있진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업체 측에 준 휴대폰도 범죄에 사용될 확률이 높고,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개통 대출 자체도 불법입니다.
즉, 단말기 할부대금을 제대로 납부할 능력과 의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가장하는 방식으로 통신사를 기망하였기 때문에 사기죄가 성립하는 것이 아닙니다. 폰테크 휴대폰깡의 사기죄는 단말기 할부대금이 아니라 단말기 자체를 편취한 재물로 보는 것입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폰테크 업체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입니다.
❶ 휴대폰 개통시 통신요금(기기 할부금, 소액결제 등 포함) 등으로 받은 돈보다 수 배∼수십 배 많은 통신비를 내야합니다.
개통고객에서 단말기의 점유를 이전할 때, 소유권이 이전되는지 폰테크 대출 여부는 사기죄의 성립과는 큰 관련이 없습니다. 다만, 검찰이 기망행위로 판단하는 시점에 단말기의 소유권이 통신사에 있지 않다면 검찰의 사기죄에 관한 공소사실이 비대면 폰테크 유지되기 폰테크 힘듭니다.
휴대폰 포럼 사이트에서는 직접적인 폰테크 언급을 금지하고 있지만, 휴대폰 개통시 이른바 대란이라 부르는 고가의 현금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날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휴대폰 번호를 전부 개통시키는 등 간접적으로 폰테크하는 이용자가 많다.
대표적인 예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저렴한 통신 요금제 선택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여러분들의 긴 인생을 망치지 마시기 바랍니다.